김재중
김재중
김재중

그룹 JYJ 김재중이 팬들과 뜻깊은 생일을 갖는다.

27일 김재중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재중의 전국 투어 서울 콘서트가 김재중의 생일을 기념해 기존 정규 콘서트와 팬미팅이 결합된 특별한 형식의 공연으로 재탄생한다”며 “내년 1월 25, 26일 ‘2014 김재중 퍼스트 앨범 아시아 투어 콘서트&제이 파티(Kim Jaejoong 1st album Asia Tour Concert & J party)’란 타이틀 아래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에서는 팬미팅 형식의 생일파티 세션이 약 1시간 가량 따로 추가되어 김재중의 정규 1집 라이브 무대 감상은 물론 생일을 함께 축하하는 의미 깊은 시간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에 따르면 김재중은 정규 1집 아시아 투어에 일본 나고야 2회 공연을 추가했다. 김재중은 내년 1월 22, 23일 양일 간 나고야 일본 가이시 홀에서 공연을 갖고 1만 6,000여 명 일본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재중은 정규 1집 앨범을 발표하고 소프트 록, 브릿팝, 어쿠스틱 발라드 등 다양한 느낌의 록 장르 곡들을 선보였다. 특히 김재중은 아시아 투어 콘서트를 통해 완성도 높은 라이브 무대를 보였다.

김재중은 지난 10월 정규 1집 ‘WWW: Who, When, Why’를 발표하고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요코하마, 대만, 중국 남경, 일본 오사카에서 공연을 가졌으며 내년 1월 부산, 광주, 서울 국내 전국투어와 일본 나고야 추가 공연으로 아시아투어를 이어나간다.

김재중의 서울 공연 티켓팅은 내년 1월 2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씨제스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