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대만 콘서트 현장
틴탑 대만 콘서트 현장
틴탑 대만 콘서트 현장

틴탑이 대만 첫 콘서트를 성공리에 마쳤다.

틴탑은 지난 9일 오후 타이베이 국제무역 난강전시관에서 ‘2013 틴탑 넘버원 아시아투어인 타이완(TEEN TOP No.1 Asia Tour in Taiwan)’을 개최했다. 이날 수백 개의 매체와 기획사 관계자가 틴탑 공연에 참석해 현지 언론의 뜨거운 관심이 드러났다.

중국시보 연합보 핑궈(사과)일보 등 각 유력매체는 틴탑 대만 콘서트를 헤드라인으로 다루며 일제히 보도했다. 이들은 틴탑이 화려한 퍼포먼스와 파워풀한 무대매너는 물론 재치 있는 말로 팬들을 흥분시켰다고 평했다.
중국 '연합보' 보도
중국 '연합보' 보도
이날 틴탑은 ‘장난아냐’, ‘긴 생머리 그녀’, ‘투유(To You)’, ‘박수’, ‘미치겠어’ 등 그들의 히트 넘버로 3,500여 명 팬을 만족시켰다. 또 해외 무대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돈트 아이(Don’t I)’, ’록 스타(Rock Star)’, ‘데이트(Date)’ 그리고 최근 발매한 리패키지 앨범 ‘틴탑 클래스 애디션(TEEN TOP CLASS ADDITION)’의 타이틀곡 ‘못났다’ 무대까지 선사했다.

대만 팬들 또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해 틴탑을 감동시켰으며, 틴탑은 준비한 중국어와 애드리브로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틴탑은 오는 11월 24일 국내 공식팬미팅 ‘엔젤 클래스(Angel Class)’를 마련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어 12월 3일부터 9일까지 나고야 남바 후쿠오카 삿포로 도쿄 등 5개 도시에서 ‘틴탑 제프투어 2013-플라이하이(TEEN TOP ZEPP TOUR 2013-Fly High)’를 개최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TOP미디어, 연합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