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빅스
아이돌그룹 빅스가 첫번째 정규 앨범 발표에 앞서 ‘대답은 너니까’를 선공개했다.

빅스는 8일 정오 ‘대답을 너니까’를 선공개하며 데뷔 1년 6개월 만에 첫 정규앨범 발표 초읽기에 들어갔다.

‘대답은 너니까’는 정규 앨범의 총괄 프로듀서인 황세준 프로듀서와 히트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의 합작곡으로 빅스의 탄탄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한 세련된 편곡으로 구성됐다. 재즈와 힙합, 락 등의 장르적 크로스오버를 통한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했다.

전주부터 흘러나와 반복되는 ‘애스크 미(ask me)’ 멜로디는 ‘대답은 너니까’라는 곡의 가사 내용을 함축적으로 담고 있으며, 산타나를 연상케 하는 기타의 선율이 돋보인다.

‘대답은 너니까’ 뮤직비디오는 국내 아티스트 최초로 스웨덴 현지 올 로케이션 촬영으로 진행됐다. 선공개곡으로는 이례적으로 뮤직비디오에 억대 제작비를 투입해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로드무비 형식으로 제작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스웨덴 스톡홀름 거리의 아름다운 풍경이 만들어낸 이국적인 영상미와 중독성 짙은 음악이 어우러진다.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는 “이번에 공개되는 ‘대답은 너니까’는 빅스가 보여준 기존 음악 스타일과는 또 다른 장르의 곡을 보여주기 위해 선공개 곡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음악은 물론,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빅스가 얼마나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낼 수 있는지를 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빅스는 그동안 뱀파이어, 지킬 앤 하이드 등 발매하는 앨범마다 다양한 변화를 보여 왔다. 이번 정규 앨범에서도 파격적인 퍼포먼스와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빅스는 8일 신곡 ‘대답은 너니까’를 선공개한데 이어 17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빅스 2013 글로벌 쇼케이스 더 밀키 웨이 파이날 인 서울(THE MILKY WAY FINALE in SEOUL)’을 개최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