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수정
상단수정
지난 여름에 이어 이번 가을에도 레이어드 팔찌의 인기는 지속되고 있어요~ 셔츠나 재킷을 걷어 올렸을 때 팔목에 트랜디한 레이어드 팔찌로 스타일링 한다면 보다 감각있고 세련돼 보인답니다. 오늘은 시선을 사로잡는 레이어드팔찌 스타일링을 알려드릴게요.

O’live ‘포토 캠핑로그’ 박신혜
O’live ‘포토 캠핑로그’ 박신혜
O’live ‘포토 캠핑로그’ 박신혜

스테이트먼트 주얼리(Statement Jewelry)라고 들어보셨나요? 지난 해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메시지를 전달해 주는 장신구’ 라는 뜻의 스테이트먼트 주얼리는 착용하는 사람의 성격, 취향, 그리고 생활 방식 등을 표현해 줄 수 있는 주얼리를 일컫는 답니다.그렇기에 취향에 맞춰 여러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의 팔찌를 믹스매치해 스타일링한다면 더욱 자신의 스타일과 개성을 보여줄 수 있답니다~

큰 눈망울에 사랑스러운 여배우 박신혜 또한 레이어드팔찌를 이용해 스테이트먼트 주얼리를 잘 보여주었어요. 상큼함이 물씬 풍겨오는 투명한 크리스털과 비비드컬러 배색의 디자인의 팔찌가 그녀의 섬세하고 사랑스러운 소녀감성을 알 수 있게 해주네요.
middle수정1
middle수정1
나만의 창의적인 스타일, 레이어드스타일링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올해는 금속부터 실, 플라스틱 등의 재미있고 다양한 소재의 대담하고 화려한 디자인의 팔찌들이 유행하고 있죠. 이런 독특한 소재들과 컬러를 잘 배색한다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독창적인 팔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답니다.??

1. 레이어드 스타일링의 강약법칙
요즘 레이어드 팔찌를 할 때는 세 가지 이상의 다른 종류나 소재의 팔찌를 함께 연출하는게 유행이에요. 이렇게 여러 종류의 팔찌를 레이어드 할때는 더욱 스타일리시한 연출을 위해 기억해야 하는 법칙이 있답니다. 바로 메인 아이템은 좀 더 강하고 그 외는 보조로 약하게 스타일링 하는강약법칙이랍니다. 만약 모든 레이어드아이템을 동시에 눈에 띄게 코디하면 촌스럽고 부자연스러워 보일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2. 가을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을 때
가을연출에서 브라운 컬러가 빠질 수 없죠. 브라운톤의 가죽팔찌와 메탈시계를 함께 레이어드하면 가을의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실 수 있답니다. 브라운에 포인트 컬러가 되는 실팔찌를 함께 스타일링하는것도 더욱 재미있고 감각적인 연출이 된답니다.

3. 여성스럽고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할 때
여성스러운 옷차림에는 요즘 유행하는 레이스나 가느다란 실팔찌를 여러 개 레이어드한다면 섬세한 소녀풍의 분위기 연출을 할 수 있답니다. 만약 좀더 세련된고 어른스러운 스타일연출을 원한다면 크리스털과 원석팔찌를 함께 믹스매치해도 멋스럽답니다.

photo
photo
아이템소개:
박신혜의 레이어드팔찌는스와로브스키의 제품이랍니다. 섬세한 디자인의 주얼리로, 투명한 크리스털과 컬러플한체인의 트랜디한 조합이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매력적인 아이템이랍니다.

글: 아이코나츠 한채연팀장
사진제공: 스와로브스키, O’live, 아이코나츠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