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9 생방송 진출자들(왼쪽부터 이선태, 이루다, 류진욱, 한선천, 김명규)
댄싱9 생방송 진출자들(왼쪽부터 이선태, 이루다, 류진욱, 한선천, 김명규)
댄싱9 생방송 진출자들(왼쪽부터 이선태, 이루다, 류진욱, 한선천, 김명규)

‘댄싱9′ 3차 생방송에서 레드윙즈 에이스 이선태와 이루다가 한 팀을 이뤄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국내 최초 댄스 서바이벌인 Mnet ‘댄싱9′(연출 김용범)의 3차 생방송이 14일 밤 서울 상암동 누리꿈 스퀘어에서 펼쳐진다. 1차 생방송에서 블루아이에 첫 우승을 내주고, 2차 생방송에서 설욕한 레드윙즈는 연승을 거두기 위해 에이스를 한 데 모았다.

레드윙즈의 에이스인 현대무용 이선태와 발레 이루다가 유닛으로 무대 위에 오른다. 80년대 대표 팝곡 중 남녀간의 애절한 감성이 느껴지는 음악를 배경으로 스페셜한 무대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선태와 이루다는 매 레벨 때마다 극찬을 받은 인물들. 특히 이루다는 남진현과 짝을 이뤄 브라운아이즈의 ‘가지마 가지마’로 춤을 춘 미션으로 시청자들이 뽑은 베스트 커플에 뽑히기도 했다.

이선태와 이루다의 만남이 2주 연속 유닛 최고 점수를 기록하며 승승장구 중인 블루아이 한선천의 연승 행진을 막을 수 있을 것인지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레드윙즈의 강력한 유닛에 맞서 블루아이 다크호스 김명규와 이지은이 나선다.

‘댄싱9′ 제작진은 “사전 미션 가선점이 9점에서 3점으로 많이 줄었기 때문에 생방송에서의 결과가 더욱 중요해졌다”며 “그만큼 양 팀 대진운은 물론 작은 실수도 승패를 가를 수 있는 만큼 마스터들은 물론 참가자들 역시 긴장하고 있다. 최고의 무대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댄싱9′이 생방송 돌입후, 현재 1대 1로 동률을 기록하고 있다. 3차 생방송 미션에서는 누가 먼저 두 번째 우승을 거머쥘 것인지 기대가 모아진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