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DC, 오늘(26일) 굿바이 싱글 '쉼표 (Rest)' 발매…다시 만나기 위한 쉼표
브랜뉴뮤직 소속 3인조 보이그룹 BDC(김시훈, 홍성준, 윤정환)가 오늘(26일) 굿바이 싱글 ‘쉼표 (Rest)'를 발매한다.

브랜뉴뮤직은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지난 21일 커버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리릭 스포일러와 스페셜 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이번 싱글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켰다.

22일부터 3일간 차례로 공개된 리릭 스포일러 이미지에는 감성적인 풍경 사진을 배경으로 BDC 멤버들이 직접 손글씨로 쓴 '쉼표 (Rest)' 가사의 일부가 담겨있어 눈길을 끌었는데, 특히 ‘부족한 게 더 많은 내게 언제나 손을 내밀어 준 너’, ‘아름다운 꽃이 돼줘서 내 곁을 채워줘서 고마워’, ‘안녕 안녕 이젠 쉼표를 찍을 때야’ 라는 진솔한 가사가 팬들의 마음을 울렸다.

이어 어제(25일) 오후 공개된 스페셜 비디오 티저에는 지난 3년간 BDC 멤버들이 걸어온 다양한 활동들과 이번 싱글을 준비하는 현재의 모습이 모두 담기며 이번 '쉼표 (Rest)'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모았다.

특히, BDC의 굿바이 싱글 '쉼표 (Rest)'는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하고 홍성준, 김시훈이 작곡에 참여하여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함께 웃어주고 울어준 팬덤 피네(Fine)에게 감사함을 전하는 팬송으로 알려져 더욱 의미를 더했다.

한편, BDC의 싱글 '쉼표 (Rest)'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공개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