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Mnet M2 컴백쇼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을 찾아온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가 오는 9월 4일(월) 저녁 8시 Mnet과 M2 유튜브 채널에서 글로벌 동시 방송되는 컴백쇼 '보이넥스트도어 투나잇(BOYNEXTDOOR 2NIGHT)'을 통해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이번 컴백쇼를 통해 미니 1집 '와이..(WHY..)'의 타이틀 곡 '뭣 같아'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뭣 같아'는 멤버 명재현, 태산, 운학과 함께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지코(ZICO)가 작사가로 이름을 올려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미니 1집 수록곡 무대들이 대거 준비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가 더해진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이번 컴백에서 소년이 첫사랑을 통해 겪게 되는 혼란스러운 감정을 섬세한 표현력으로 그려내는 등 한층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하여 이번 컴백쇼는 5월 데뷔쇼에서 만나지 못했던 팬들을 현장에 초대해 보이넥스트도어와 직접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여 현장감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다채로운 볼거리도 출격을 앞두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멤버들의 끼와 매력이 한 가득 담긴 토크쇼와 옆집 소년의 일상 생활을 보는 듯한 코너들이 컴백쇼를 통해 공개될 예정. 특히 오늘(25일) 정오에는 컴백쇼 티저 영상이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쇼 당일부터 일주일간 컴백쇼 한정 스페셜 패키지 앨범이 판매될 예정이어서 관심을 더한다. 스페셜 패키지 앨범 구성에는 컴백쇼 현장에서 촬영한 미공개 포토카드가 포함되어 보이넥스트도어의 컴백을 기다려 왔던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또한 이번 컴백쇼는 오는 9월 4일(월) CGV에서 중계 상영될 예정이다. 전 상영관에서 진행되는 아티스트 무대 인사와 더불어 극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미공개 쿠키 영상과 관람객들을 위한 현장 특전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기대를 더한다.



보이넥스트도어의 컴백쇼 '보이넥스트도어 투나잇'은 오는 9월 4일(월) 저녁 8시 Mnet 방송과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동시 방송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