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BTS 슈가·마동석, 콘서트서 만났다[TEN이슈]
싸이·BTS 슈가·마동석, 콘서트서 만났다[TEN이슈]
디즈니+에서 오늘(5/3) 오후 4시에 단독 공개를 앞둔 <싸이 흠뻑쇼 2022>에 특급 게스트 마동석과 방탄소년단 슈가의 모습이 등장할 예정이다.

<싸이 흠뻑쇼 2022>는 진정 즐길 줄 아는 최고의 아티스트 싸이와, 미치도록 놀고 싶은 35만 명의 관객이 만들어낸 2022년 흠뻑쇼의 최고의 순간을 생생하게 담아낸 콘서트 라이브 필름. ‘싸이 흠뻑쇼 SUMMER SWAG 2022’에 등장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특별 게스트 마동석과 방탄소년단 슈가의 모습이 <싸이 흠뻑쇼 2022>를 통해 공개된다.

마동석은 콘서트의 오프닝 영상에 깜짝 출연, ‘흠뻑쇼’에서 제대로 즐길 준비를 마친 관객들의 뜨거운 열기에 시동을 걸며 공연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다. 남다른 포스와 함께 모습을 드러낸 그는 ‘싸이’의 특별 트레이너로 변신, ‘흠뻑쇼’ 공연을 앞둔 ‘싸이’를 강인하게 훈련시키는 재치 있는 컨셉의 영상으로 흥미를 유발한다. 이처럼 깊은 인상을 남긴 마동석의 오프닝 영상은 이후 콘서트에 참여했던 관객들의 폭발적인 후기로 이어지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방탄소년단의 슈가는 ‘That That’ 무대에 등장, 관객들이 눈을 휘둥그레 뜨게 만들며 열광적인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슈가가 프로듀싱과 피처링에 참여했던 ‘That That’은 흥겨움과 중독성이 가득한 매력으로 대한민국을 사로잡으며 큰 사랑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댄스 챌린지 신드롬까지 일으킨 바 있다. 그는 댄스 챌린지를 일으켰던 상징적인 안무를 선보이며 싸이와 함께 무대를 장악, 관객들의 폭발적인 떼창과 함성을 이끌어냈다. 특히, ‘흠뻑쇼’에서 선보인 이들의 컬래버레이션 무대는 ‘That That’ 발매 이후 이들이 함께 선보인 유일무이한 라이브 무대라 더욱 특별하다.

이처럼 예측할 수 없는 다채로운 무대 연출부터 누구나 따라 부르고 싶어지는 히트곡 플레이리스트, 그리고 싸이의 독보적인 쇼맨십까지 ‘흠뻑쇼’의 생생하고 짜릿한 순간들을 고스란히 담아낸 <싸이 흠뻑쇼 2022>는 오늘(5/3) 오후 4시에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