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브랜뉴뮤직 제공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브랜뉴뮤직의 9인조 보이그룹 YOUNITE(유나이트)가 오는 5월 17일 새 앨범 '빛 : BIT Part.1'으로 컴백한다.

유나이트(은호, 스티브, 현승, 은상, 형석, 우노, DEY, 경문, 시온)는 오늘(26일) 자정,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이번 신보의 스토리 트레일러 영상을 기습 공개하며 다음 달 17일 컴백을 공식화했다.

공개된 유나이트의 이번 스토리 트레일러 영상은 독특한 방식의 드라마 타이즈 트레일러로,
레트로한 댄스 동아리로 변신한 유나이트 멤버들의 대화를 통해 작년에 선보인 ‘YOU & I’ 3부작 앨범에서 이번 새 앨범 '빛 : BIT Part.1’으로 이어지는 스토리를 자연스럽게 담아내 눈길을 끌었는데,
이어 드라마틱 한 배경음악과 함께 바다에서 뛰어노는 유나이트 멤버들의 눈부신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특히, 유나이트의 이번 앨범은 지난 20일 데뷔 1주년을 맞이한 유나이트가 데뷔 타이틀곡 ‘1 of 9’ 이후 1년 1개월 만에 선보이는 본격 청량 콘셉트 앨범이라 알려지며 팬들의 관심을 더욱 끌어모았다.

한편, 유나이트의 4번째 EP '빛 : BIT Part.1'은 오는 5월 17일 오후 6시에 발매되며, 오늘을 기점으로 발매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