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이 더 설레는 ENHYPEN, 'TTA' 4회 연속 수상 "엔진이 원동력"
그룹 엔하이픈이 '최고의 글로벌 아티스트' 자리를 놓고 경쟁하는 제9회 톱텐어워즈(TOP TEN AWARDS, 이하 TTA)에서 영국, 일본, 필리핀 지역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가 주관하는 '제9회 TTA'는 2022년 하반기 최고의 글로벌 아티스트를 뽑는 행사. 그 결과 엔하이픈이 영국, 일본, 필리핀 지역 1위에 올라 3관왕을 차지했다.

엔하이픈은 텐아시아를 통해 전 세계 엔진(엔하이픈 팬덤)에게 사랑과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리더 정원과 제이크는 "영국, 일본, 필리핀 이렇게 3개 지역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TTA는 팬분들의 투표로 선정된 상이어서 더욱 뜻깊습니다"라고 인사했다.

특히 선우는 "엔진 여러분들과 음악으로 즐거움을 나누며 활동한 것만으로 너무 행복한데 이렇게 의미 있는 상까지 안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라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내일이 더 설레는 ENHYPEN, 'TTA' 4회 연속 수상 "엔진이 원동력"
엔하이픈이 'TTA'에 이름을 올린 건 6회부터다. 엔하이픈은 뺴놓지 않고 트로피를 안으며 글로벌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엔하이픈도 "무엇보다 제6회 TTA를 시작으로 4회 연속 저희 엔아히픈이 이름을 올려 정말 남다른데요. 특히 필리핀에서는 연속 1위에 오르는 것이어서 더욱 기쁩니다"라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멤버들은 "이번 상을 원동력으로 삼아 더욱 좋은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주시는 우리 엔진 여러분들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지난 1월 26일부터 2월 8일까지 한국을 포함해 미국, 중국, 일본, 영국, 인도네시아, 태국, 멕시코, 말레이시아, 필리핀까지 10개국에서 TTA 예선 투표가 진행됐다. 이어 2월 10일부터 2월 23일까지 결선 투표가 이뤄졌다.

엔하이픈은 일본, 영국, 필리핀까지 3관왕에 올랐다. 한국에서는 강다니엘, 말레이시아에서는 에이티즈, 중국에서는 시크릿넘버가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멕시코에서는 아스트로, 태국에서는 갓세븐이 1위를 차지했다. 글로벌 1위는 엑소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