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경, ‘화밤’ 속 힌트 요정 대활약…작정하고 힌트 배달 ‘스테이지 흔들’
가수 정다경이 화요일 밤의 텐션을 시원하게 끌어올렸다.

지난 21일 오후 10시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가 방송된 가운데, 이날 정다경은 흥 넘치는 힌트 배달에 나섰다.

‘힌트 요정’에 걸맞은 상큼한 스타일링으로 등장한 정다경은 행운권이 걸린 라운드에서 주체할 수 없는 끼를 발산하며 대활약을 펼쳤다.

정다경은 부캐 미쓰정의 곡 ‘좋습니다’를 개사, 통통 튀는 퍼포먼스와 함께 힌트를 선사했다. 역동적인 안무 속에서도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뽐낸 정다경은 “‘트롯 신사’가 ‘화밤’에 떴다”, “꽃이 들어간 히트곡이 5개” 등 행운 요정에 대한 힌트를 제공했고, 독보적인 스타성도 자랑하며 분위기를 한껏 달궜다.

짧은 등장임에도 강렬한 인상을 남긴 정다경은 시원한 가창력과 힌트 제공으로 스튜디오를 비롯해 안방극장을 단숨에 장악했고, 출연진들로부터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여기에 정다경은 대체불가 과즙미와 진가를 아낌없이 드러냈으며, 떼창을 비롯해 떼춤까지 이끌어냈다.

한편, 최근 ‘더트롯쇼’, ‘가요무대’ 등 방송에서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는 정다경은 앞으로도 공식 SNS 채널을 비롯해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대중과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