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에릭, 활동 중단 1년 만에 복귀 "'역시 더보이즈'라는 말 듣겠다"
건강상 이유로 활동을 중단했던 그룹 더보이즈으 에릭이 복귀했다.

더보이즈의 2023년 첫 활동이 빛을 발했으면 좋겠다. 한층 성장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더보이즈는 20일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미니 8집 '비 어웨이크(BE AWAK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상연은 "더보이즈의 2023년 첫 활동이 빛을 발했으면 좋겠다. 한층 성장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이번 앨범이 더 특별한 이유는 2023년 첫 컴백이자 건강상 이유로 활동을 중단했던 에릭이 약 1년 만에 합류해 11명 완전체로 하는 첫 앨범이기 때문. 에릭은 지난해 3월 컨디션 난조로 미국에 돌아가 휴식을 취한 뒤 복귀했다.

에릭은 "11명 모두가 빠짐없이 참여한 앨범"이라며 "'역시 더보이즈'라는 말을 들을 수 있도록 열심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비 어웨이크'는 '깨어나다'는 사전적 의미를 차용해 '사랑을 자각하고, 이를 쟁취하기 위해 나서는 소년들'이라는 큰 스토리라인이 있는 앨범.

타이틀곡 '로어(ROAR)'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됐다. '로어'는 시그니처 휘슬 사운드와 묵직한 드럼,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R&B 팝 댄스 곡. 본능에 이끌려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타락 천사'로 변했다는 콘셉트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