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달콤한 가창력 인증…'노래는 나의 인생' 영상 1800만 뷰 돌파


가수 임영웅의 '노래는 나의 인생' 영상이 18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020년 7월 3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임영웅 [노래는나의인생] 사랑의콜센타'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 하나가 게재됐다.

영상 속 임영웅은 TV조선 예능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에서 이미자의 곡 '노래는 나의 인생'을 열창하고 있다. 해당 영상은 2023년2월 4일 기준 1800만 뷰를 넘어섰다.

임영웅은 달콤하게 그리고 묵직하게 가창력을 자랑했다. 특히 곡 막바지 '비를 맞으며 험한 길 헤쳐서 지금 나 여기 있네'라고 외치듯 노래하는 부분은 지금까지 임영웅의 노래 인생과 오버랩되며 더욱 진한 감동을 안겼다.

한편 오는 2023년 2월 11일과 12일 양일간 미국 LA 돌비씨어터에서 임영웅의 미국 콘서트가 열린다. 돌비씨어터는 아카데미 시상식장으로도 유명한 LA 헐리우드에 위치한 공연장이다.

게다가 1월에는 공연의 열기를 담은 실황 VOD가 국내 대표 OTT 티빙(TVING)을 통해 공개되었고 ,3월에는 공연의 극장판이 CGV를 통해 전세계에 개봉될 예정임을 알려 다시 한번 관객들을 환호하게 했다.

전국 방방곡곡 하늘색 빛 물결을 펼친 임영웅은 미국으로 무대를 옮겨 전 세계에 ‘임영웅표 매력’을 선보이며 동시에 특별한 선물로 2023년에도 계속될 영웅시대를 알렸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