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순백의 왕자로 변신해 사랑 고백…'It's you' 스페셜 영상 공개


그룹 베리베리가 팬 사랑이 담긴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지난 9일 자작곡 ‘It's you’ 스페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베리베리는 포근한 느낌을 전하는 배경에 순백의 왕자를 연상케 하는 화이트 의상으로 노래를 불러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베리베리의 자작곡 ‘It's you’ 스페셜 영상은 베리베리가 4주년을 기념하며 팬들을 위한 선물로서 준비했기에 그 의미가 더욱 특별하다.

자작곡 ‘It's you’는 베리베리의 감미로운 음색이 돋보이는 부드러운 멜로디에 따뜻한 가삿말을 담은 곡. 베리베리와 4년동안 함께 해온 글로벌 팬들에게 큰 감동을 전했으며, 팬들은 각 국의 언어로 댓글을 달아 베리베리를 향한 마음을 표현했다.

이에 베리베리는 댓글을 통해 '올 겨울 유난히 추웠던 만큼 베러(베리베리 팬덤명)들 생각하며 노래도 만들고, 영상으로도 남겨봤어요. 베러 마음에 꼬옥 들길 바라요'라고 전해 베리베리의 진심 가득한 팬 사랑을 느끼게 했다.

2019년 데뷔한 베리베리는 올해 4주년을 맞았다.

베리베리는 지난해 세 번째 싱글 타이틀곡 '탭 탭'(Tap Tap)을 통해 자체 최고 초동 판매고 경신, 국내외 음원차트 1위, 음악 방송 2관왕 등 여느때보다 많은 기록을 세웠다. 또 해외 투어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다시금 사로잡아 세계로 뻗어나가는 글로벌 영향력을 선보였기에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