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수트핏 美쳤다…새 앨범 ‘THE PIECE OF9’ 재킷 포스터 최초 공개


그룹 SF9이 1월 9일 발매하는 새 앨범 재킷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12집 ‘THE PIECE OF9’의 SCENE 버전 재킷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SCENE 버전 재킷 포스터에서 SF9은 미스터리한 사건 현장 속 요원으로 분해 이야기를 풀어나갈 준비를 마쳤다. 진지하면서도 어딘가 공허해 보이는 듯한 멤버들의 눈빛은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극대화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특히 클래식한 요원의 무드가 SF9과 완벽한 합을 이루며 비주얼을 극대화한다.

2023년 1월 9일에 발매하는 미니 12집 ‘THE PIECE OF9’은 흩어진 조각(PIECE)을 퍼즐(Puzzle)처럼 모아 완전한 SF9으로 나아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미스터리한 요원으로 변신한 일곱 명(재윤, 다원, 로운, 주호, 유태양, 휘영, 찬희)의 SF9 멤버들이 보여줄 업그레이드된 매력이 무대 위에서 십분 발휘될 전망이다.

SF9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SF9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SCENE 버전 재킷 포스터에 이어 새로 공개될 재킷 포스터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