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알비더블유(RBW) 제공)
(사진=알비더블유(RBW) 제공)



마마무 문별이 생일을 맞아 팬들에 특급 선물을 한다.


문별은 오늘(22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싱글 ‘The Present’를 발매한다.


문별은 신보 ‘The Present’를 통해 추운 겨울을 지나 봄, 여름, 가을, 겨울이 되기까지 늘 함께해 온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와 따뜻한 감성의 음악으로 특별한 ‘겨울 축제’를 연다.


타이틀곡 ‘PRESENT’는 펑크 기반의 R&B 곡으로, 팬들과 함께했던 꿈같은 순간들을 노랫말에 고스란히 담아 두터운 팬사랑을 자랑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모두가 잠든 밤, 산타가 된 문별이 팬들의 소원 메시지를 읽고,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깜짝 파티를 준비하는 과정 속에 문별의 유머러스한 모습과 겨울의 낭만적인 무드가 더해져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PRESENT’를 비롯해 크리스마스의 힘을 빌려 용기 내 고백하는 ‘크리스마스이니까 (A miracle 3days ago)’, 케미 넘치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리드미컬한 기타 리프로 표현한 ‘CHEMISTRY(케미스트리)’까지 총 3개 트랙이 담겼다.


특히, 이번 앨범은 문별의 생일날 발매돼 그 의미를 더한다. 데뷔 후 지금까지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 준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기획된 앨범으로 문별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남다른 팬사랑을 전한다.


한편, 문별의 스페셜 싱글 ‘The Present’는 오늘(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