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빅히트뮤직
사진제공=빅히트뮤직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새로운 시리즈 ‘이름의 장(THE NAME CHAPTER)’으로 내년 1월 컴백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30일 오전 공식 SNS 채널에 신보의 콘셉트 트레일러 티저를 게재했다. 영상 속 오색빛 하늘 아래, 광활한 사막 위에 서 있는 다섯 소년의 모습과 ‘THE NAME CHAPTER’라는 글자가 신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그간 ‘꿈의 장’, ‘혼돈의 장’ 등 새로운 시리즈가 펼쳐지기 전, 한 편의 영화 같은 콘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콘셉트 트레일러에 다섯 멤버의 극적인 퍼포먼스와 시리즈를 아우르는 섬세한 스토리텔링을 담아 왔던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이번 ‘이름의 장’의 콘셉트 트레일러는 어떻게 구성할지 전 세계 팬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앞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26일 개최된 ‘MMA2022 Presented by 카카오뱅크(MELON MUSIC AWARDS, 멜론뮤직어워드)’에서 화려한 퍼포먼스 끝에 ‘The Name Chapter’라는 글귀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The Name Chapter’는 무대가 끝난 뒤 전 세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5위에 오르는 등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내달 3일 콘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미니 5집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