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월드컵 'Dreamers' 영상 2200만 뷰...'초강력 인기 돌풍'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Dreamers'(드리머스) 뮤직비디오와 개막식 공연 영상이 유튜브에서 초강력 인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22일 'FIFA'(국제축구연맹)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국 Jung Kook (of BTS) featuring Fahad Al Kubaisi - Dreamers | FIFA World Cup 2022 Soundtrack'라는 제목으로 2022년 월드컵 공식 사운드트랙인 정국의 'Dreamers'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했다.

해당 'Dreamers' 뮤직비디오는 공개 8시간 만에 500만, 19시간 만에 1000만, 1일 만에 1500만 조회수를 넘어서는 초특급 인기를 보여줬다.

또 21일 'FIFA'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정국의 2022년 카타르 월드컵 개막식 공연 영상은 조회수는 2260만을 넘어서며 '3일 연속'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랐다.

이와 함께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BANGTANTV)에 게재된 정국의 2022년 카타르 월드컵 개막식 공연 영상은 인기 급상승 음악 2위에 랭크됐고 1400만 뷰를 넘어섰다.

특히 23일 기준, 'FIFA' 와 '방탄TV' 공식 정국의 'Dreamers' 월드컵 개막식 공연, 뮤직비디오 영상은 '전세계 인기 동영상' 1위, 2위, 3위를 휩쓸며 유튜브를 재패했다.

정국의 'Dreamers' 월드컵 개막식 공연 영상이 뮤직 카테고리에서도 '전세계 인기 동영상' 1위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글로벌 인기 열풍을 입증했다.

'FIFA'가 공개한 'Dreamers' 뮤직비디오에서는 정국이 화려한 보석으로 둘러 쌓인 복도를 거닐다 위풍당당 힘찬 발걸음으로 빛이 쏟아지는 커다란 문을 향해 걸어간다.

이어 카타르의 시장에 다다른 정국은 활기찬 분위기로 자신을 따르는 사람들을 이끌었고 함께 신나게 춤을 추며 축제의 기쁨을 나눴다.

더불어 정국은 높은 빌딩 숲이 가득한 도심 꼭대기에서 파워풀한 제스처로 시선을 압도시켰고, 특유의 열정적인 에너지를 뿜어내 열기를 고조시키며 강렬한 울림과 벅찬 설렘을 안겼다.

정국은 세계 각국 국기에 둘러싸여 히어로의 모습을 연상케 했고 진정성과 호소력 넘치는 환상적인 보컬은 뮤직비디오의 여운을 배가시켰다.

또한 정국의 눈부시게 광채 나는 자태와 왕자님 같은 비주얼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정국과 카타르 월드컵 개막식 공연을 함께 펼친 현지 국민 가수 파하드 알 쿠바이시의 황홀한 보이스와 현지인들에게 행운과 번영의 상징인 고래 상어의 등장은 뮤직비디오의 감동을 더했다.

한편, 정국은 지난 20일 한국 가수 '최초'로 월드컵 공식 사운드 트랙을 개막식 무대에서 불렀다.

정국은 월드컵 공식 사운드 트랙인 'Dreamers'를 환상적인 라이브 퍼포먼스로 레전드급 무대로 펼치며 마이클 잭슨을 떠올리게 한다는 찬사를 받았고 전세계에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