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영화 배경에 순정만화 비주얼…임영웅 '폴라로이드', M/V 300만뷰 돌파


가수 임영웅 신곡 '폴라로이드' MV가 3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1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임영웅의 신곡 '폴라로이드'(Polaroid) 뮤직비디오가 11월 21일 오후 300만 뷰를 넘어섰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공개와 동시에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과 음악에서 각각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뮤직비디오는 촬영 준비로 분주한 스튜디오 속 임영웅의 모습으로 시작되며, 강렬한 빛을 받으며 서 있는 모습부터 눈빛만으로 다채로운 감정을 전하는 모습까지 다양한 임영웅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순정만화 비주얼을 제대로 뽐내는 임영웅은 특유의 음색으로 귀를 사로잡는가 하면,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남친룩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폴라로이드'는 '운명 같은 밤 너를 만나 셀 수 없이 많은 날 함께 했지/ 사랑했어요 아주 많이 사진첩 속의 그대여/ 영원히 기억할게 시간이 지나도 언제나' 등 서정적인 가사로 감성을 배가시켰다.

임영웅은 '폴라로이드'를 통해 다시 한번 남녀노소 전 세대를 사로잡겠다는 각오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12월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앙코르를 앞두고 있다. 새로운 모습을 담을 쌍방향 소통 콘텐츠 '영웅본색'도 공개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