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하이브재팬
사진제공=하이브재팬


방시혁 총괄 프로듀서를 비롯한 하이브 최강 작가진이 하이브표 일본 보이그룹 &TEAM(앤팀)을 위해 뭉쳤다.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 소속 &TEAM(케이, 후마, 니콜라스, 의주,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은 지난 14일 오후 6시 공식 SNS에 데뷔 앨범 ‘First Howling : ME’(퍼스트 하울링 : 미)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TEAM의 음반에는 타이틀곡 ‘Under the skin’을 포함해 ‘Scent of you’, ‘バズ恋’(BUZZ LOVE), ‘The Final Countdown(&TEAM ver.)’ 등 총 4곡이 수록된다.

방시혁 총괄 프로듀서의 진두지휘 아래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과 작업한 하이브 최강 프로듀서진이 총출동했다. 여기에 소마 겐다, syudou 등 일본 유명 작가진이 합류해 &TEAM의 데뷔에 힘을 보탰다.
사진제공=하이브재팬
사진제공=하이브재팬
타이틀곡 ‘Under the skin’은 이모 펑크(Emo Punk)와 힙합이 결합된 곡으로, 9명의 소년들이 어디선가 들려오는 하울링을 통해 서로의 존재를 깨닫고 하나의 팀으로 뭉치는 순간을 그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메인 프로듀서 슬로우 래빗(Slow Rabbit)을 필두로 유튜브 조회 수 2억 5000만 건을 기록한 대히트곡 ‘うっせぇわ’(시끄러워)를 만든 보컬로이드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syudou, 프로듀서 겸 음향 감독 소마 겐다,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에 참여한 멜라니 폰타나 등이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

&TEAM은 12월 7일 정식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22일 타이틀곡 ‘Under the skin’의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선공개한다. 또한, 오는 17일, 19일, 21일에는 세 가지 버전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한다.
사진제공=하이브재팬
사진제공=하이브재팬
한편, &TEAM은 하이브의 성공 노하우가 집대성된 글로벌 그룹이다. 일본의 대표 아침 프로그램 후지TV ‘메자마시TV’, 니혼TV ‘ZIP!’ 등에서 집중 보도되고, 지상파 니혼TV에서 단독 예능 ‘&TEAM 학원’을 론칭하는 등 정식 데뷔 전부터 현지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