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스팀 제공)
(사진=에스팀 제공)


김성희가 개인 유튜브 채널 ‘김성희의 썽희안차’(이하 ‘썽희안차’)를 오픈했다.

지난 8일 개인 유튜브 채널 개설과 동시에 첫 콘텐츠 ‘김성희? 그게? 누군데? 모델?’을 공개하며 대중의 이목을 끈 김성희는 크리에이터로서의 첫 발을 내디딜 수 있었다.

‘썽희안차’는 경력 15년 차 모델 김성희의 개인 유튜브 채널로 모델로서 본업을 하는 모습은 물론 어디에도 공개되지 않았던 일상부터 그녀의 센스가 돋보일 패션과 관련된 콘텐츠 등이 다채롭게 펼쳐질 예정이다. 평소 패션 업계 지인들에게 ‘옷 잘 입는 모델’로 평가받는 김성희가 ‘썽희안차’를 통해 보일 다양한 콘텐츠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성희 또한 첫 콘텐츠를 통해 “주변에서 유튜브 하라는 얘기는 정말 많이 들었다”라며 “모델은 완벽하게 준비된 상태에서 완벽한 모습만 보여주는데 그 뒤에 있는 저도 매력적이라는 얘기를 많이 들어 시작을 하게 됐다”라고 유튜브 시작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제 패션 이야기와 구독자 여러분들의 고민도 들어보는 등 패션으로 소통하는 콘텐츠를 만들어 보고 싶다”면서 채널 시작에 대한 포부 또한 공개했다.

첫 콘텐츠를 통해 자기소개 및 옷장 공개까지 진행한 김성희는 ‘썽희안차’ 개설을 축하하는 지인들을 차례로 만나는 모습을 보였다. 첫 주자는 톱모델이자 방송인으로 활약하는 이현이로 김성희의 패션에 대해 “제가 감히 어떻게 평가하냐”라며 웃음을 안기는 등 앞으로 김성희가 ‘썽희안차’를 통해 보일 패션 콘텐츠에 대해 다시금 기대케 만들었다.

이현이에 이어 다음 콘텐츠를 통해 공개될 여러 패션 업계 지인들의 축하 인터뷰 릴레이와 추후 공개될 에피소드 속 그녀의 새로운 모습이 대중의 궁금증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김성희의 개인 유튜브 채널 ‘김성희의 썽희안차’는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콘텐츠 공개 예정에 있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