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YG 대형 그룹 트레저의 유닛곡 'VolKno' 압도적 스케일의 뮤비 포스터가 공개되며 글로벌팬들이 들썩이기 시작했다.


포스터부터 예사롭지 않다. 뜨겁게 타오르는 불길 속 폭발하듯 튀어 오르는 자동차의 모습이 매우 인상적. '터져 VolKno / 퍼져 VolKno'라는 강렬한 노랫말과도 맞닿는 지점이라 본편에 대한 궁금증이 한층 커졌다.

공개 일자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으나 단 한 장의 이미지만으로 정식 활동곡 못지않은 압도적 스케일을 짐작하게 해 팬들의 기대감이 최고조로 치솟고 있다. 앞서 YG 측은 'VolKno' 뮤직비디오 촬영 소식과 함께 "단순 이벤트성이 아닌, 트레저를 대표하는 새로운 고퀄리티 영상이 탄생할 것"이라고 전했었다.

'VolKno'는 트레저의 미니 2집 'THE SECOND STEP : CHAPTER TWO'에 수록된 래퍼 라인 최현석, 요시, 하루토의 첫 유닛곡이다. 분출하는 화산을 닮은 폭발적 에너지, 다이내믹하게 교차하는 멤버들의 샤우팅이 한데 어우러져 음악팬들로부터 'YG표 힙합'의 계보를 잇는 곡이라고 호평받았다.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이번 뮤직비디오 역시 세 멤버의 완벽한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YG 측은 "곡 작업부터 뮤직비디오 제작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멤버들의 아이디어가 적극 반영됐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트레저는 오는 11월 일본 투어에 나서며 K팝 대표 아이돌로 발돋움 할 예정이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