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안테나 제공)
(사진=안테나 제공)


싱어송라이터 적재가 더블 타이틀곡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안테나는 지난 24일, 공식 SNS를 통해 적재의 두 번째 정규 앨범 'The LIGHTS'의 트랙리스트를 오픈하고 타이틀곡 및 수록곡 명을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인 ‘빛’, ‘Runaway’를 비롯해 ‘SAY’, '너나 나나', '바람이 불어오네', '그대', 'Berklee (Interlude)', '사라질까 봐', '나일 테니까', 'The Lights', 'Lights On'까지 총 11곡이 담겼다.


특히, 타이틀곡 ‘빛’, ‘Runaway' 두 곡을 포함하여 총 열한 개의 트랙 모두 적재의 자작곡으로, 적재만의 솔직한 감정 표현과 다채로운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앨범을 통해 적재가 보여줄 음악적 역량에 기대가 모인다.


적재는 오는 11월 2일 정규 2집 ‘The LIGHTS’를 발표한다. 지난 2014년 발표한 정규 1집 ‘한마디’ 이후 약 8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앨범으로, 적재 자신과 빛, 꿈, 인연 등의 일상적이면서도 이상적인 소재들을 담아냈다.


뿐만 아니라 적재는 앨범 발매에 이어 전국투어 콘서트에 돌입한다. 적재의 2022 전국투어 콘서트 'The LIGHTS'는 오는 11월 25~27일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을 시작으로 전주,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적재는 오는 11월 2일 오후 6시 정규 2집 'The LIGHTS'를 발표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