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필굿뮤직)
(사진=필굿뮤직)

가수 비비(BiBi)가 지난달 '가면무도회(Animal Farm)'에 이어 첫 정규 앨범의 두 번째 조각을 공개한다.

비비는 24일 오후 1시 더블 싱글 형태로 '모토스피드 24시 (Motospeed 24)'와 '불륜 (Sweet Sorrow of Mother)' 2곡을 발매한다.


지난달 '가면무도회(Animal Farm)'에 이어 데뷔 3년만에 내놓는 정규 앨범 'Lowlife Princess-Noir'의 두 번째 예고편으로 기대를 더한다.


'모토스피드 24시'와 '불륜'은 상반된 분위기로 리스너들을 찾아간다. 두 곡 모두 비비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가운데 발매에 앞서 필굿뮤직은 22일 두 곡의 컨셉 포토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비비, 24일 '모토스피드24시'·'불륜' 더블 싱글 발매

공개된 사진속에는 환하게 웃는 비비와 공허한 느낌의 비비가 묘한 대비를 이룬다. 23일에는 새로운 힌트를 공개할 예정이다.


첫 번째 프리싱글 '가면무도회'를 통해 특유의 발칙한 상상과 파격적인 느와르 액션 연기를 선보인 비비는 이번에도 예상을 뒤엎는 장르와 스토리 전개로 기대감을 충족시킬 전망이다.


향후 직접 설계한 전체 세계관과 확장판 성격의 웹툰 프로젝트도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리스너들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한편 비비는 음악, 예능, 광고,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이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