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3년 만에 팬들 만난다…전국 투어에 쏠리는 기대
가수 케이윌이 전국 투어를 시작한다.

케이윌은 7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 '히어 앤드 나우(HERE AND NOW)'의 막을 올린다.

전국 투어 서울 공연은 7~9일까지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되며, 이어 창원 KBS 창원홀에서 22~
~23일, 성남 성남아트센터에서 11월 5~6일, 대전 충남대학교 정심화홀에서 11월 19~20까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다목적홀에서 12월 3일에 진행되고, 대구 엑스코 5층에서 12월 17~18일까지, 부산 부산 KBS홀에서 12월 24~25일까지 공연을 펼친 이후 추가 지역을 오픈하여 전국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전국 투어는 2020년 3월 개최 예정이던 케이윌 앙코르 콘서트가 코로나19 여파로 취소된 이후 약 3년 만에 개최되는 공연이라 열기가 더욱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케이윌은 오랜 시간 단독 콘서트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연습에 매진하며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콘서트에 앞서 공식 SNS를 통해 그룹 뉴진스(NewJeans)의 '어텐션(Attention)' 아카펠라 버전의 커버 영상을 깜짝 공개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로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케이윌이 전국 투어를 통해 어떤 무대를 선사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3년 만에 개최되는 케이윌의 전국 투어 '히어 앤드 나우'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 오직 '여기(HERE)!' 케이윌 전국 투어에서만 공개되는 '다채로운 무대'

'히어 앤드 나우'를 통해 케이윌은 각종 히트곡 무대는 물론 오직 전국 투어에서만 볼 수 있는 스페셜 퍼포먼스와 음악을 선물한다. 공식 SNS에 깜짝 공개된 뉴진스의 '어텐션' 커버 영상만큼이나 예상할 수 없는 무대들로 공연의 재미를 더할 것을 예고하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케이윌은 폭발적인 가창력부터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까지, 발라드와 댄스 무대를 오가는 다채로운 색깔의 무대로 꽉 채운은 공연을 펼치며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150분을 선사할 예정이다.

# 케이윌 '그리고(AND)' 관객이 '하나 되는 공연'

코로나19 여파로 3년 만에 개최되는 전국 투어인 만큼 케이윌은 관객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공연을 채워나갈 예정이다. 오랜 시간 기다린 팬들에게 감미로운 음악과 함께 기억될 단 한 번뿐인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며 공연장에 있는 관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무대를 꾸민다.

관객들의 함성과 떼창을 이끌어낼 준비를 마친 케이윌은 객석을 채운 모두의 취향을 저격하는 무대로 그야말로 콘서트 현장을 축제 그 이상의 분위기로 만들어간다.

# 케이윌의 라이브를 들을 수 있는 '지금(NOW)'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키는 케이윌의 감미로운 라이브 무대는 또 하나의 볼거리가 되어 관객들에게 감동을 전달한다. '믿고 듣는 가수'답게 케이윌은 올 라이브 무대로 관객들을 매료시킨다.

3년간의 공백을 깨고 드디어 개최되는 전국 투어를 통해 케이윌은 목소리로 감동과 즐거움을 모두 선사하며 관객들과 잊지 못할 시간을 가진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