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뮤직원컴퍼니)
(사진=뮤직원컴퍼니)

싱어송라이터 CITI(시티)가 신곡 ‘비가 오려나봐’를 통해 가을 감성으로 흠뻑 적신다.

CITI가 오는 9일 신곡 ‘비가 오려나봐’를 발매소식을 전한다. CITI의 신곡 ‘비가 오려나봐’는 서정적인 가사와 어우러지는 감미로운 기타 선율이 돋보이는 R&B곡으로, 그간 팝적인 느낌의 통통 튀는 사운드의 곡을 주로 발매해왔던 CITI의 색다르고 감성적인 면모를 드러낼 계획이다.

‘비’에 얽힌 이야기를 담담하게 풀어낸 가사와 CITI의 처연하고 부드러운 보이스, 마치 빗 소리와 같은 청명한 기타선율은 가을밤 내리는 소나기처럼 듣는 이의 귀와 마음을 촉촉하게 적셔줄 전망이다.

CITI가 공개한 앨범커버에는 곡의 주제와 어우러지는 ‘비’와 ‘연인’의 모습이 담겨있다. 마치 드라마의 한 장면과 같이 가슴 아린 사연이 가득 담겨 있는 듯 보여 지는 앨범커버 이미지는 앞으로 공개될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비가 오려나봐’는 ‘TALK’, ‘I CAN’T’, ‘오늘 하루만’ 등을 이은 CITI의 자작곡으로, 마지막 앨범이었던 ‘TALK’ 이후로 약 9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간 작사 작곡과 노래 연습 등으로 바쁜 하루하루를 보냈던 CITI가 새로이 발매하는 곡인 만큼 싱어송라이터로서의 CITI의 성장과 발전이 돋보인다. ‘비가 오려나봐’를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을 만나게 될 CITI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CITI(시티)의 신곡 ‘비가 오려나봐’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