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판씨네마)
(사진=판씨네마)

배우 박성웅이 영화 ‘대무가’로 스크린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대무가’는 용하다 소문난 전설의 ‘대무가’ 비트로 뭉친 신(神)빨 떨어진 세 명의 무당들이 각자 일생일대의 한탕을 위해 프리스타일 굿판 대결을 펼치는 통쾌한 활극이다.

박성웅은 힙머니즘 엔터테이닝 무비 ‘대무가’에서 마성의 무당 마성준으로 분해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마성준’은 한때 잘나가던 스타 무당이었으나 지금은 영험한 신빨을 잃고 술빨로 버티는 인물로서, 전설처럼 내려오는 운수대통 비트 ‘대무가’를 완성해 잃어버렸던 신빨을 되찾으려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통해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프리스타일 굿판 대결 장면은 이제껏 본 적 없는 배우 박성웅의 새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무엇보다 박성웅은 시나리오를 읽고 15분 38초 만에 출연을 확정 지을 만큼 ‘대무가’에 매료되었다는 후문이 전해져 배우 박성웅이 보여줄 신명나고 신박한 무당 캐릭터에 귀추가 주목된다.


박성웅은 영화 ‘신세계’에서 강렬한 카리스마의 이중구 역을 맡아 대중의 사랑을 받으며 대표 누아르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또 ‘오케이 마담’에서 러블리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루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맨투맨’ 등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선보여왔다.


한편 박성웅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영화 ‘대무가’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