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이브로 엔터테인먼트)
(사진=제이브로 엔터테인먼트)

누나둘(nunadool)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흥겨운 곡 ‘뚜뚜아리’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뚜뚜아리’는 쉬운 멜로디의 중독성 강한 트로트 곡으로 저지브라더가 작사·작곡·편곡해 완성도를 더하며 기대를 높였다.

누나둘의 소속사인 제이브로(J-Bro)엔터테인먼트는 “‘뚜뚜아리’는 누구든 한번 들으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와 어깨춤이 절로 나는 곡”이라고 설명했다.

또 다른 곡 ‘누나등장’은 누나둘의 등장을 다시 알리는 신나는 곡으로 멤버 미경과 빛나도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이며 작사력을 한껏 뽐냈다.

친구 사이인 미경과 빛나는 지난 2015년 트로트 걸그룹 ‘삼순이’로 데뷔했다. 당시 데뷔곡 ‘손들어 꼼짝마’로 많은 사랑을 받은바 있다.

재충전의 시간을 가진 이후 미경과 빛나는 올해 프로듀서 저지브라더(Jerseybrother)를 만나 제이브로(J-Bro)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하고 팀명을 ‘누나둘(nunadool)’로 바꾸며 더 나은 성장을 거쳤다.

제이브로(J-Bro) 엔터테인먼트는 “미경과 빛나는 키도 168cm로 똑 닮은 동갑내기 친구사이”라며 “닮은 듯 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누나둘은 1일 싱글 ‘뚜뚜아리’를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