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임창정이 제작한 신인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의 비주얼이 베일을 벗었다.

1일 자정 미미로즈(mimiirose)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AWESOME’ 콘셉트 포토가 공개된 가운데, 다섯 멤버들의 비주얼과 이름이 최초 공개돼 K팝 팬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미미로즈(mimiirose)는 5인 5색 ‘꽃 비주얼’을 자랑, 사진만으로도 유니크한 매력과 매혹적인 분위기를 풍겨 눈길을 끄는 동시에 이들이 보여줄 ‘AWESOME’에 기대를 모았다.

특히 미미로즈(mimiirose)는 이번 콘셉트 포토를 통해 다섯 멤버들의 이름을 최초로 공개, 대중에게 인지도가 있는 멤버부터 신선한 페이스의 멤버까지 단번에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Mnet ‘걸스플래닛999’에서 NCT127의 ‘영웅’을 완벽 커버해 글로벌 입덕을 유발시킨 윤지아를 시작으로 풋사과 같은 비주얼이 인상적인 MBC ‘방과후 설렘’ 출신 막내 서윤주가 공개돼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어 가녀린 몸매와 반전되는 파워풀함이 기대되는 한예원을 비롯해 여성스러움 속 강인함을 뽐낸 인효리, 시크하면서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 리더 최연재까지 다섯 멤버들이 전부 공개되며 완전한 ‘미미로즈(mimiirose)’를 예고하고 있다.

컬러풀한 외모부터 단정한 스타일링까지 콘셉트 포토만으로도 꽃 향기가 나는 듯한 다채로움을 표현해낸 미미로즈(mimiirose)는 멤버 공개에 앞서 데뷔 앨범 ‘AWESOME’의 스케줄러와 트랙리스트를 오픈, 본격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또한 데뷔 전부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워 수 1만을 돌파하는 저력을 선보이며 임창정의 전폭적인 지지와 함께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미미로즈(mimiirose)는 아름다움을 뜻하는 미미미(mimiimiii)와 로즈(rose)의 합성어로, ‘겹겹이 둘러싸인 꽃잎을 내적, 외적인 아름다움에 비유하며 화려한 장미처럼 피어나다’란 의미를 담고 있다.

오는 9월 16일 데뷔 앨범 ‘AWESOME’으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을 신인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는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부터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통해 ‘K-POP 주역’으로 성장해나갈 예정이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