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공식 팬카페 '영웅시대' 회원 18만명 돌파
10일 오전 임영웅의 공식 팬카페 ‘영웅시대’는 2017년 5월12일 팬카페 개설 이후 회원 수 18만 명을 돌파 했다. 지난 3월 14일에 17만명을 돌파한 이후 5개월도 안되어 1만명이 늘었고 해당 카페는 팬덤랭킹 1위를 기록 중이다.

영웅시대는 국내 최대 팬카페이며 임영웅의 든든 지원자이고 임영웅에 대한 사랑은 '영웅시대'의 존재 이유이자 삶의 원동력이다.

또한 영웅시대는 봉사와 기부로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전파하고 있어 팬덤의 귀감이 되고 있다. 또한 영웅시대는 막강한 팬덤 화력으로 각종 투표에서 1위를 휩쓸고 있으며 각종 음원사이트에서도 상위권을 휩쓸고 있다.

막강한 팬덤을 보유한 임영웅은 유튜브에서도 누적 조회수도 15억8천만 뷰를 넘어섰고 천만뷰 영상을 무려 43개나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제왕으로 올라 섰다.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구독자 23만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IM HERO 콘서트가 고양과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로 이어지는 총 18회 대규모 전국투어 단독 콘서트도 개최했고 이제 대망의 서울 콘서트 3회만 남겨 놓고 있다.

특히 서울 콘서트 3일째인 8월 14일 오후 5시부터는 온라인을 통하여 티빙으로 전 세계 생중계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