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콘셉트 장인' 우주소녀(WJSN)가 글로벌 컴백쇼와 함께 화려하게 돌아온다.

우주소녀는 5일 오후 6시 스페셜 싱글 앨범 '시퀀스(Sequence)'를 발매하고 여름 가요계에 출격한다.

타이틀곡 '라스트 시퀀스(Last Sequence)'는 우주소녀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넘치는 열정을 그대로 이어받는 팝 스타일 댄스곡이다. 와일드한 베이스라인과 드럼, 신스가 멜로디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또 멤버들의 섬세하고 시원한 보컬을 통해 여름의 계절감을 선명히 표현했다.

이번 신보는 최근 Mnet 경연 프로그램 '퀸덤2'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우주소녀의 새로운 챕터를 예고하는 첫걸음으로 대중의 관심이 뜨겁다.

이날 우주소녀는 '퀸덤2' 우승 특전인 글로벌 컴백쇼 'WJSN COMEBACK SHOW : SEQUENCE'를 통해 어느 때보다 화려한 컴백을 펼친다. 특히 신곡 '라스트 시퀀스(Last Sequence)'와 수록곡 '던(Done)' 무대 최초 공개는 물론 다원까지 합류한 10인의 '아우라(AURA)'를 선보일 예정으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의 스페셜 싱글 앨범 '시퀀스(Sequence)'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Mnet 'WJSN COMEBACK SHOW : SEQUENCE'는 같은 날 오후 7시 방송된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