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빅히트뮤직
사진제공=빅히트뮤직
그룹 방탄소년단이 새 앨범 'Proof'의 타이틀곡 'Yet To Come (The Most Beautiful Moment)'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8일 공식 SNS에 30초 분량의 'Yet To Com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올렸다. 광활한 사막에서 촬영된 이 영상은 각기 다른 모습의 일곱 멤버가 차례로 등장하고, 평온하면서도 따뜻한 멜로디가 더해져 긴 여운을 남긴다.

영상은 "You and I, best moment is yet to come"이라는 'Yet To Come'의 한 소절이 흐르면서 새 앨범 'Proof'의 발매 일시가 적힌 장면으로 마무리된다. 새 앨범 발매일이 이틀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신곡의 뮤직비디오 일부가 공개돼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는 10일 발매되는 새 앨범 'Proof'는 방탄소년단의 데뷔 9년의 역사를 함축한 앨범으로, 총 3장으로 구성된 CD에는 방탄소년단의 과거와 현재, 미래에 대한 멤버들의 생각을 담은 곡들이 수록된다.

방탄소년단은 데뷔일인 오는 13일, 'Proof' Live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이들은 'Proof' Live에서 'Yet To Come' 등 신곡의 첫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Yet To Com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전국 CGV 일부 상영관에서 오프라인 최초로 공개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