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가부 (사진=제이지스타, A TEAM(에이팀) 제공)
버가부 (사진=제이지스타, A TEAM(에이팀) 제공)


걸그룹 버가부(bugAboo)가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면서 본격적으로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버가부(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는 31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POP’의 ‘FIREWORK’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버가부는 펑키한 스타일링과 함께 더욱 당당해진 여섯 소녀의 카리스마를 자랑하고 있다. 여기에 스트릿한 무드까지 더한 것은 물론, 어두운 배경 속 강렬한 조명으로 불꽃을 연상시키는 비주얼을 완성했다.

앞서 버가부가 지난 27일부터 공개한 ‘POP’ 버전과 ‘CANDY’ 버전 콘셉트 포토에서 컬러풀한 스타일링으로 스포티한 매력을 뽐냈다면, 이번 ‘FIREWORK’ 버전 콘셉트 포토에서는 더욱 스트릿한 비주얼과 함께 강렬한 포스를 자랑하며 이번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콘셉트 포토로 컴백 열기를 더한 버가부는 데뷔 앨범 ‘bugAboo’에 이어 약 7개월 만에 새 싱글 ‘POP’으로 컴백하는 만큼, 이번에는 어떤 매력과 콘셉트를 글로벌 팬들에게 선보일지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모인다.

이처럼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로 벌써부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수직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버가부는 앞으로 트랙리스트를 비롯해 앨범 프리뷰, 프롤로그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버가부는 6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번째 싱글 ‘POP’을 공개하며, 현재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