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듣보' 태연 OST '컴백'
8일 오후 6시 발매
사진=tvN '우리들의 블루스' 제공
사진=tvN '우리들의 블루스' 제공
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우리들의 블루스' OST를 발매한다.

8일 tvN '우리들의 블루스' OST 제작사 냠냠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고의 명품 보컬 태연이 tvN 토·일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여섯 번째 주자로 참여해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파트(Part). 6 '내 곁에'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내 곁에'는 서정적인 기타 선율로 시작해 곡을 감싸는 오케스트라가 더해진 곡. 태연의 감성적인 목소리와 아련한 감성을 안겨준다.

태연은 특유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음악성으로 '믿고 듣는 보컬 퀸', '음원 퀸' 등 다양한 수식어를 몰고 다니며 흥행 불패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OST 퀸'으로도 명성을 떨치는 만큼 태연이 참여한 '내 곁에'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우리들의 블루스' OST는 '호텔 델루나',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등의 인기 드라마 OST를 총괄 프로듀싱한 송동운 프로듀서가 참여했다. 국내 최고의 OST 히트 프로듀서로 자리매김한 만큼 내로라하는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명품 OST를 완성했다.

한편 '우리들의 블루스'는 삶의 끝자락, 절정 혹은 시작에 서 있는 모든 사람의 달고도 쓴 인생을 응원하는 드라마다.

이병헌, 신민아, 차승원, 이정은, 한지민, 김우빈, 김혜자, 고두심, 엄정화 등 대한민국 최정상 배우들이 출연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우리들의 블루스'는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