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엔터테인먼트 제공
GF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킹덤이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한다.

킹덤(KINGDOM)은 '7개의 왕국에서 온 7인의 왕'이라는 독자적인 세계관과 영화 같은 무대 퍼포먼스를 통해 '시네마틱돌' 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전 세계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미니앨범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4. 단(History Of Kingdom : Part Ⅳ. DANN)’으로 컴백한 킹덤은 국악, 탈춤 한복 등 한국의 멋을 담은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승천(Ascension)'은 미국 아마존 뮤직의 '베스트셀러 디지털 송 차트'를 비롯해 5개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매 앨범 세계의 다양한 문화를 K팝으로 재해석한 콘셉트를 선보이며 매력을 발휘해온 킹덤은 위버스 커뮤니티 오픈을 통해 전 세계 팬덤과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위버스 제공
위버스 제공
위버스는 킹덤의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오는 22일부터 5월 1일까지 킹덤의 공식 팬덤 '킹메이커'를 위한 해시태그 포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킹덤의 커뮤니티에 가장 좋아하는 킹덤의 모습이 담긴 사진 또는 영상을 해시태그(#KINGDOM_with_Weverse)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멤버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및 인생네컷 사진을 각각 7명에게 증정한다.

한편, 위버스는 현재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세븐틴, ENHYPEN, CL, 피원하모니, 위클리, 선미, 헨리, 드림캐쳐, 체리블렛, 그레이시 에이브럼스, 뉴 호프 클럽, 알렉산더23, 미래소년, 트레저, 레떼아모르, 제레미 주커, 프리티머치, 우아!, 맥스, 에버글로우, FT아일랜드, 아이콘, 저스트비, 매드몬스터, 블랙핑크, 스테이씨, 릴허디, 퍼플키스, 프로미스나인, 일본 걸그룹 서바이벌 ‘Who is Princess?’, 위너, 원어스, 라비, 김준수, 베리베리, 업텐션, 이진혁, XG, 르세라핌, 블리처스 등의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