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서울 콘서트 'THE CIRCLE' 티저 영상 공개


그룹 위너(WINNER)의 서울 콘서트 티저 영상이 19일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약 40초의 짧은 영상이지만 콘서트를 앞둔 위너 4인 멤버의 개성과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청량하면서도 에너제틱한 무드, 강렬하고 자유분방한 예술가의 면모를 각각 뿜어낸 이들이 원형 테이블에 둘러앉은 모습으로 끝나 팬들을 미소짓게 했다.


이밖에도 콘서트 타이틀 'THE CIRCLE'을 떠올리게 하는 요소들이 영상 곳곳에 숨겨져 있어 팬들의 보는 재미를 더했다. 'INNER CIRCLE'(팬덤명)을 생각하며 위너가 직접 지은 타이틀인 만큼 이를 활용해 어떠한 독창적인 연출이 무대 위 펼쳐질지 기대감을 더한 대목이다.


위너는 4월 30일과 5월 1일 양일간 약 2년 만의 위너 완전체 콘서트를 선보인다.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해온 이들인 만큼 팬들 열기가 뜨거운 상황. 오프라인 전 좌석은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빠르게 매진됐다.


'WINNER 2022 CONCERT [THE CIRCLE]'은 첫날 오프라인(4월 30일), 둘째날(5월 1일)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된다. 온라인 관람권은 위너 위버스샵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여기에는 생중계 외 딜레이 스트리밍, 온라인 리허설 관람 등이 포함된 여러 상품이 준비됐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