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사진=엔씨소프트(NC)/클렙(Klap) 제공)
하성운 (사진=엔씨소프트(NC)/클렙(Klap) 제공)



유니버스가 가수 하성운과 환상적인 컬래버레이션에 나선다.

4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 측은 “오는 14일 유니버스 뮤직에서 선보이는 하성운의 신곡 ‘LA LA POP!(라 라 팝!)’이 발매된다”고 밝혔다. 더불어, 금일(4일) 오후 6시 유니버스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LA LA POP!’의 커버 이미지 및 스케줄러가 공개될 예정이다.

발매 소식과 함께 공개할 커버 이미지 속 하성운은 마치 한 편의 동화 주인공 같은 청량하고 싱그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파스텔 톤 배경과 얼굴에 아기자기한 아트를 새긴 하성운이 분위기 있게 어우러지며 판타지 무드를 한층 끌어올린다.

유니버스 뮤직과 하성운의 첫 번째 음악 협업인 만큼 신곡 ‘LA LA POP!’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웰메이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매 앨범마다 만능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하고 있는 하성운이 유니버스와 함께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유니버스는 조수미X비, 박지훈, (여자)아이들, 강다니엘, AB6IX, CIX, 더보이즈, 몬스타엑스, 아스트로(ASTRO), 우주소녀, 위아이(WEi), 드리핀(DRIPPIN), 오마이걸, SF9, ATEEZ(에이티즈), 권은비까지 쟁쟁한 K팝 아티스트와 함께 신곡을 발매했으며, 국내, 외 차트 상위권 장악은 물론, 유니버스만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다채로운 콘셉트와 장르 음악을 선보여 ‘K팝 오리지널 맛집’으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하성운은 지난 2019년 첫 솔로 앨범 ‘My Moment’를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뎠다. 이후 ‘BXXX’, ‘Twilight Zone’, ‘Select Shop’ 등 앨범을 꾸준히 발매하며 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소화하는 만능 뮤지션으로 활약을 이어왔다. 특히, 지난 2월 팬을 향한 진심이 담긴 스페셜 앨범 ‘YOU’를 발매하며 하성운만의 깊고 탄탄한 감성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유니버스 뮤직 신곡 하성운의 ‘LA LA POP!’은 오는 1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