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여자)아이들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여자)아이들이 신곡 'TOMBOY'로 음악방송 4관왕을 달성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2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신곡 'TOMBOY'로 1위에 올랐다. 이로써 (여자)아이들은 SBS MTV '더쇼', 'MBC 에브리원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까지 음악 방송 1위 트로피 4개를 보유하게 됐다.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은 (여자)아이들은 "이 앨범을 함께 만들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네버랜드 덕분에 하루하루가 너무 행복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3월 14일 발매된 신곡 'TOMBOY'는 (여자)아이들의 유니크한 보이스와 거칠고 웅장한 악기 사운드가 어우러진 중독성 넘치는 곡. 당당한 애티튜드가 마음껏 드러나는 직설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여자)아이들은 정규 1집 'I NEVER DIE'로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차트 전 세계 24개 지역 1위, 케이팝 앨범(K Pop Top Album) 차트 11개 지역 1위 그리고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인 멜론, 지니, 플로, 바이브, 벅스 1위에 연일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인기몰이 중이다.

더불어 같은 날 공개된 'TOMBOY' 뮤직비디오는 5225만 뷰(3월 26일 기준)를 넘어섰고,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1위에 랭크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신곡 'TOMBOY'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