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 (사진=RBW 제공)
솔라 (사진=RBW 제공)



그룹 마마무 솔라가 재치 넘치는 안무 영상으로 달콤한 팬사랑을 전했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지난 24일, 마마무 공식 SNS를 통해 솔라의 새 미니앨범 '容 : FACE' 타이틀곡 '꿀 (HONEY)'의 꿀벌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솔라는 연습실에서 꿀벌 의상을 입고 해바라기 가면을 쓴 댄서들과 완벽한 호흡으로 신곡 '꿀 (HONEY)'를 선보였다. 그간 무대 위 모습과는 또 다른 귀엽고 깜찍한 무드로 유쾌한 반전미까지 자랑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어 안무 영상 비하인드를 공개, 팬의 선물인 꿀벌 머리띠를 쓰고 감사 인사를 전하며 개성 넘치는 포즈를 취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댄서들과 즉흥 댄스 배틀을 펼친 솔라는 흥을 주체하지 못하고 파워풀하면서도 요염한 댄스를 선보여 큰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이번 영상은 평소 남다른 팬사랑으로 유명한 솔라가 팬들의 뜨거운 응원과 성원에 화답하기 위해 준비한 스페셜 영상으로, 기분 좋은 감동을 선사했다.


솔라는 지난 16일 첫 번째 미니앨범 '容 : FACE'로 솔로 컴백했다. 컴백과 동시에 이번 신보는 전 세계 20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고, 타이틀곡 '꿀 (HONEY)'은 국내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더해 '꿀 (HONEY)'의 뮤직비디오는 초고속으로 천만 뷰를 넘어섰으며, 영국 음악 매거진 NME 등 해외 유력 매체들의 호평을 받는 등 '믿고 듣는 솔로퀸'의 저력을 증명해냈다.


한편 솔라는 각종 방송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약을 이어갈 계획이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