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 (사진=ALLWAYS, 제이지스타 제공)
다비 (사진=ALLWAYS, 제이지스타 제공)



재즈 R&B 싱어송라이터 다비(DAVII)가 오늘(15일) 약 3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컴백한다.

다비는 1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 시리즈 세 번째 미니앨범 ‘Today’(투데이)를 공개한다.

‘Today’는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오늘을 위한 앨범으로, ‘악몽’, ‘Good Morning’(굿 모닝), ‘바람 부는 밤(Good Night)’, 싱어송라이터 YOUHA(유하)와 작업한 ‘Flying with you’(플라잉 위드 유), ‘Outro’(아웃트로) 등 총 5곡으로 구성됐다.

특히 다비는 ‘Today’를 통해 오늘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담은 것은 물론, 피아노를 베이스로 한 팝재즈, 발라드 등 다채로운 장르로 천재 뮤지션의 폭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했다.

또한 세 번째 미니앨범 ‘Today’로 하루와 하루의 끝에 대한 생각을 대중들과 나누고 있는 다비는 오는 26일 단독 콘서트 ‘Day&Night’를 개최, 스페셜 게스트들과 함께 팬들과 잊지 못할 특별한 시간까지 보낼 예정이다.

앞서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밴드2’를 비롯해 헤이즈의 ‘저 별’, ‘비도 오고 그래서(Feat. 신용재)’, ‘SHE’S FINE’ 등 다수의 히트곡을 프로듀싱하며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다져온 다비는 감성적인 보컬과 독보적인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다채로운 활동으로 ‘천재 뮤지션’임을 입증해나가고 있는 다비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