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투비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비투비(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육성재)가 신곡 `노래(The Song)`로 국내 음원 차트 정상에 올랐다.


비투비는 지난 21일 오후 6시 정규 3집 `Be Together`를 발매한 가운데, 타이틀곡 `노래(The Song)`가 국내 음원차트 벅스와 지니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에 힘입어 벅스 차트에서는 타이틀곡과 함께 수록곡 `봄이 피어나`, `흘려보내` 등이 차트 상위권에 함께 이름을 올리며 10년 차의 저력을 입증했다.


비투비의 정규 3집 `Be Together`는 함께했던 순간들의 감정과 기억을 되새기며 앞으로도 영원히 함께하자는 의미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노래 (The Song)`는 멤버 임현식의 자작곡으로 서정적이고 무게감 있는 사운드와 더욱 성숙해진 비투비의 목소리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낸 비투비표 발라드이다. ‘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 된다’, ‘아름답고도 아프구나’ 시리즈의 감정선을 잇는 곡으로 역대급 명곡 탄생을 예감한다.


무려 4년 만의 완전체로 돌아온 비투비는 더욱 성숙하고 완성된 `비투비표 발라드`로 오랫동안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과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비투비는 신곡 `노래(The Song)`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