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나두엔터테인먼트)
(사진=제나두엔터테인먼트)

가수 규현이 로맨스 뮤직드라마 '사운드트랙#1' 음원의 첫 주자로 나선다.


규현은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사운드트랙#1'의 첫 번째 음원 '사랑은 말로 표현하는게 아니래요'를 발매한다.


'사랑은 말로 표현하는게 아니래요'는 전상근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적재 '나랑 같이 걸을래', 백지영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싶어' 등 여러 히트곡을 탄생시킨 프로듀서 DOKO(도코)가 참여해 규현과 첫 호흡을 맞췄다.


이번 곡은 감미로운 멜로디, 한 편의 시 같은 가사와 규현의 독보적인 음색이 어우러진 감성 발라드다. 사랑을 해본 적 있는 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마음을 표현했다.


규현은 '사랑은 말로 표현하는게 아니래요'의 드라마 방송 전부터 달달한 로맨스 감성을 선사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규현의 뛰어난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표현이 설레는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키며 극의 몰입감을 더한다.


슈퍼주니어와 솔로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규현이 '사랑은 말로 표현하는게 아니래요'를 통해 어떤 보이스를 들려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내년 상반기 공개 예정인 '사운드트랙#1'은 20년 지기 절친인 두 남녀가 2주 동안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로맨스 뮤직 드라마다.


tvN ‘왕이 된 남자’, ‘빈센조’ 등을 연출한 김희원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박형식, 한소희가 출연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규현이 가창에 참여한 '사운드트랙#1'의 음원 '사랑은 말로 표현하는게 아니래요'는 30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