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아이브(IVE)의 세 번째 멤버 원영이 공개됐다.

지난 4일 아이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원영의 프로필 이미지가 게재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 원영은 긴 생머리의 스타일링으로 마치 첫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비주얼을 드러냈다. 특히 차분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까지 자아내고 있다.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또 다른 사진에서 원영은 강렬한 메이크업과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고혹적인 아우라를 선사, 금방이라도 빨려 들어갈 것만 같은 깊이 있는 눈빛을 통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원영은 2004년생으로 아이브의 보컬로 합류한다. 현재 뷰티, 패션 등 다채로운 브랜드의 광고 모델부터 KBS2 ‘뮤직뱅크’의 37대 은행장으로 발탁되는 등 ‘MZ세대 워너비 아이콘’으로 발빠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세 번째 멤버까지 베일을 벗은 아이브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5년 만에 선보이는 6인조 걸그룹이다. 성장형 그룹의 스토리가 아닌 완성형 그룹으로서의 아이브만의 이미지와 메시지를 명확하게 표현할 계획이며, ‘I HAVE = IVE’ 의미로 이들이 가진 것들을 아이브스럽게 보여주겠다는 포부가 담겼다.

리더 유진을 비롯해 가을, 원영을 공개한 아이브는 프로필 이미지 오픈만으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서 뜨거운 관심과 응원을 받고 있어 완전체를 향한 이들의 모습에 기대감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