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정규 3집 'AMY'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치명적 섹시美

에일리 (사진=더 라이브)
에일리 (사진=더 라이브)


가수 에일리(Ailee)가 새 앨범 콘셉트 포토로 치명적인 섹시미를 발산했다.

소속사 더 라이브는 지난 21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에일리 정규 3집 '에이미(AMY)'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에일리는 독보적인 시크함과 카리스마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물결치듯 풍성한 헤어스타일과 아래를 내려다보는 무심한 표정은 에일리만의 섹시함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앞서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성숙한 분위기를 발산했던 에일리는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180도 달라진 화려하고 섹시한 독보적인 분위기를 선보여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콘셉트 포토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한 에일리는 약 2년 만에 새 정규 앨범 '에이미'로 돌아온다. 에일리는 '에이미'에 수록된 여러 곡들의 작사에 직접 참여해 자신의 음악 색을 가득 담아냈다.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시원한 보컬을 바탕으로 '헤븐(Heaven)', '보여줄게', '유 앤 아이(U&I)'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한 '가요계 대표 디바' 에일리의 화려한 귀환에 리스너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에일리의 정규 3집 '에이미'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