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신 사랑고개' 200만뷰 돌파…'자신감 1타 강사' 답네
가수 임영웅이 부른 '신 사랑고개' 무대 영상이 2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3월 6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임영웅 [신 사랑고개] 사랑의 콜센타' 영상은 19일 기준 조회수 200만 뷰를 넘어섰다.

해당 영상에는 TV조선 예능 '사랑의 콜센타' 오디션 스타 특집에서 금잔디의 '신 사랑고개' 노래를 누르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겼다.

빨간색 슈트를 입은 임영웅은 '자신감 강사 웅이'로 변신, '미스터트롯' 진의 비결을 아낌없이 대방출했다.

다른 멤버들도 신명나는 임영웅의 노래에 다같이 흥겨운 댄스를 추며 화합의 장을 만들었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우승자 출신인 임영웅은 뛰어난 가창력과 훈훈한 외모, 올바른 성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는 각종 음원차트, 음악 방송과 공연 무대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임영웅은 최근 뉴에라프로젝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이 만료되어 1년 6개월의 기간제 활동을 마무리 하고 솔로 활동에 돌입했다. 그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가 하면,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를 발매해 주목받았다.

'신사와 아가씨' 전체를 관통하는 메인 테마곡인 '사랑은 늘 도망가'는 감성 발라더 이문세의 노래로,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새롭게 편곡해 임영웅만의 섬세하고 촉촉한 감성은 물론,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했다.

정식 음원 공개에 앞서 드라마에 삽입돼 몰입도를 끌어올리는가 하면, 듣자마자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며 음원 발매 요청이 이어지기도 했다.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현재 123만 명을 돌파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