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근히 낯가려요' MV 촬영 현장 공개
'부끄뚱' 문세윤, 깜찍 안무
라비 "베테랑 가수보다 표정 좋아"
사진=그루블린 유튜브 캡처
사진=그루블린 유튜브 캡처


개그맨 문세윤의 가수 데뷔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그루블린은 지난 23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문세윤 가수 데뷔 프로젝트' 4화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문세윤(부끄뚱)과 라비가 '은근히 낯가려요' 뮤직비디오를 촬영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부끄뚱'으로 변한 문세윤을 본 라비가 "형, 좀 부은 거 같다"고 말하자 문세윤은 "최대한 줄여온 거다. 어제 얼마나 참고 잤는데. 편의점에서 안 멈췄어"라고 맞받아쳐 현장을 폭소케 했다.

이어 문세윤은 핑크색 의상을 찰떡같이 소화하며 잔망미 넘치는 표정 연기와 눈을 뗄 수 없는 귀여운 안무를 선보였다. '댄스뚱'으로 한 차례 증명된 문세윤의 프로페셔널한 면모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프로듀싱, 피처링을 맡은 라비는 직접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문세윤에게 힘을 실어줬다. 라비는 "부끄뚱이 너무 춤을 잘 추셔서 우리가 생각한 것보다 군무를 덜 찍어도 될 거 같다"며 "재능 있는 준비된 신인이다. 베테랑 가수들보다 표정이 좋다"고 문세윤을 향한 폭풍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영상 말미 '1박 2일' 멤버들이 참여해 눈길을 끈 '은근히 낯가려요' 댄스 챌린지도 공개됐다. 문세윤은 귀여운 포즈를 취하며 챌린지 참여를 부탁해 웃음을 자아냈다.

문세윤의 색다른 매력이 담긴 '은근히 낯가려요'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