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뉴에라프로젝트
사진제공=뉴에라프로젝트


가수 이찬원이 신곡 발매를 기념하며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22일 뉴에라프로젝트는 "이찬원이 오는 26일 오후 7시 '미스터트롯'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신곡 ‘편의점’ 발매 기념 단독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날 오후 6시 신곡 '편의점'을 발매하는 이찬원은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이 궁금해하던 신곡 작업 과정 및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또, 특유의 센스 넘치는 입담을 바탕으로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펼치며 신곡 발매를 자축할 전망이다.

이와 더불어 이찬원은 지난 21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깜찍하고 풋풋한 매력이 돋보이는 '편의점'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찬원은 앞서 공개된 첫 번째 오피셜 포토처럼 커버 이미지에서도 편의점 알바생 콘셉트로 등장했다. 양손으로 얼굴에 꽃받침을 한 채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는 모습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편의점'은 지난해 5월 발표한 MBC 드라마 '꼰대인턴' OST '시절인연 (時節因緣)' 이후 이찬원이 약 1년 3개월 만에 공개하는 정식 신보이다. 시작부터 끝까지 정통 트로트 그 자체로써 어떠한 퓨전 요소 없이 담백하고 깔끔한 정통 트로트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경쾌한 리듬과 브라스, 군더더기 없는 백그라운드 보컬, 오직 정통 트로트만이 표현할 수 있는 유쾌하고 무겁지 않으면서도 우리네 인생사를 직설적으로 보여주는 해학의 미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기대를 모은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