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아연, '월간 집' 일곱 번째 OST 주자
오늘(28일) '그대를 조금 더' 발매
'집'처럼 편안한 곡
사진제공=JTBC스튜디오
사진제공=JTBC스튜디오
가수 백아연이 참여한 '월간 집'의 일곱 번째 OST가 공개된다.

2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백아연이 가창한 JTBC '월간 집'의 OST Part.7 '그대를 조금 더'가 발매된다.

'그대를 조금 더'는 '집'이라는 단어가 주는 포근함, 안락함,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마음 속에도 집 같이 따뜻한 공간이 생기길 바라는 따뜻한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

백아연은 특유의 맑고 청아한 음색으로 '그대를 조금 더'의 잔잔한 듯 특별한 감성을 풀어냈다. 백아연의 목소리와 잔잔한 기타 반주가 어우러진 '그대를 조금 더'가 듣는 것만으로도 따뜻함을 선사할 전망이다.

후이, 조유리, 곽진언, 존박, WOODZ(우즈), 제로(JERO)에 이어 '월간 집' 일곱 번째 OST 주자로 참여한 백아연은 최근 자가격리가 해제되어 연기했던 다섯 번째 미니앨범 'Observe (옵저브)'의 발매 일정을 재논의 중이다.

한편, 배우 정소민, 김지석, 정건주, 채정안이 출연하는 JTBC '월간 집'은 리빙 잡지사인 '월간 집' 에디터이자 집에서 사는(live) 여자 나영원(정소민 분)과 '월간 집' 대표이자 집을 사는(buy) 남자 유자성(김지석 분)의 '내 집 마련'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되고 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