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6개월 만에 컴백
빈지노·화사 등 피처링
3번째 EP 총 6곡 수록
디피알 라이브 앨범 'IITE COOL' 커버/ 사진=유니버설브라더스코리아 제공
디피알 라이브 앨범 'IITE COOL' 커버/ 사진=유니버설브라더스코리아 제공
가수 DPR LIVE(디피알 라이브)가 여름의 향기를 듬뿍 담은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DPR LIVE는 7일 오후 새 앨범 ‘IITE COOL’ 공개에 앞서 트랙리스트를 선보였다. 이에 따르면 타이틀곡 ‘Hula Hoops (Feat. Beenzino, 화사)’를 비롯해 ‘Venus’, ‘Summer Tights’, ‘BOOM (Feat. DPR IAN)’, ‘Yellow Cab’, ‘Awesome!’ 등 총 여섯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Hula Hoops’는 중독적인 가사와 멜로디를 담은 시원하고 청량한 분위기의 곡으로 상쾌함을 안겨줄 예정이다. 래퍼 빈지노와 그룹 마마무의 화사가 참여해 기대를 높인다.

DPR LIVE는 이번 앨범 전곡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했다. 빈지노, 화사 외에도 DPR IAN 등 다채로운 음악성을 가진 뮤지션들이 지원사격했으며 DPR CREAM과 Ampoff가 프로듀싱을 맡아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DPR LIVE의 세 번째 EP ‘IITE COOL’은 지난해 3월 발표한 첫 정규앨범 ‘IS ANYBODY OUT THERE?’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오랜만에 선보이는 앨범인 만큼 음악적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것으로 알려져 많은 리스너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IITE COOL’은 23일 오후 6시 모든 음원사이트에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9시 DPR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