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이 미국 유명 방송 ‘MTV Fresh Out Live’에 출연해 ‘퍼포먼스 제왕’의 면모를 입증했다.

25일(현지 시간) 방송된 ‘MTV Fresh Out Live’(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에 출연한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은 미니 8집 ‘Your Choice’(유어 초이스)의 타이틀곡 ‘Ready to love’(레디 투 러브) 무대를 선사해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켰다.

이날 호스트 케반 케니와 함께한 인터뷰에서 세븐틴은 미니 8집 ‘Your Choice’에 대해 이야기하며 “이 앨범이 많은 캐럿(팬클럽 명) 분들께 좋은 에너지로 전달이 됐으면 좋겠고 힘든 상황 속에서 조금 더 긍정적인 힘을 얻으셨으면 좋겠다”고 진솔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진 타이틀곡 ‘Ready to love’ 무대에서 세븐틴은 시크한 무드의 블랙 앤 화이트 톤으로 한층 짙어지고 성숙해진 세븐틴 표 성숙함을 그려냈고, 13명이 펼치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사진=‘MTV Fresh Out Live’ 방송 화면 캡처
사진=‘MTV Fresh Out Live’ 방송 화면 캡처
타이틀곡 ‘Ready to love’는 친구라 생각했던 ‘너’에게 사랑이라는 감정에 빠지게 되고 용기 있게 고백할 준비가 된 ‘나’의 이야기를 그려낸 만큼 세븐틴은 퍼포먼스를 통해 ‘너’에게 달려가는 모습을 형상화하는 등 디테일하고 짜임새 있는 칼군무의 정석을 보여주며 완성도 높은 무대를 탄생시켰다.

특히 세븐틴은 미국 ABC 간판 토크쇼 ‘Jimmy Kimmel Live!’(지미 키멜 라이브!)에 이어 ‘MTV Fresh Out Live’까지 세븐틴만이 할 수 있는 퍼포먼스로 전 세계 팬들의 눈과 귀를 완벽히 사로잡으며 찬사를 받고 있다.

이처럼 세븐틴은 사랑에 대한 다양한 형태의 행동과 감정을 담은 미니 8집 ‘Your Choice’로 초동 판매량 136만 장 이상을 기록하며 쿼드러플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또 한 번 자체 최고 기록을 세우며 2021년 전체 아티스트 초동 판매량 1위에 오른 세븐틴이 KBS2 ‘뮤직뱅크’에서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으며 본격적인 트로피 사냥에 나선 가운데, 이들이 써 내려갈 역사에 이목이 집중된다.

세븐틴은 지난 18일 ‘Your Choice’를 발매했으며, 오는 8월 6일부터 8일까지 온·오프라인 팬미팅 2021 SVT 5TH FAN MEETING ‘SEVENTEEN in CARAT LAND’를 개최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